원주문화재단 남산골, 레지던시 입주작가 프리뷰 전시
이달 16~30일 남산골문화센터 신명관 1층 전시실

남산골문화센터 레지던시 입주작가 프리뷰 展 안내문. *재판매 및 DB 금지
13일 원주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지난 5월부터 남산골문화센터에 입주 작가들이 시민들과 작업 성과물의 작품세계와 고유기법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에는 올해 입주작가로 선정된 강화덕, 윤지현, 인동욱, 최종선, 황미숙 등 5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회화, 드로잉, 도자기 등 15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사전신청을 받아 참여작가와 함께 전시 관람과 전시와 연계해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23일은 ▲인동욱 작가와 함께하는 미니텃밭 화분 ▲황미숙 작가와 커플 수반 ▲윤지현 작가와 나만의 크레파스 만들기 24일에는 ▲강화덕 작가와 도마 위에 아크릴화 그리기 ▲최종선 작가와 컨투어 드로잉 표현연구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문화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레지던시의 방향성과 입주작가 5인의 작품세계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프리뷰를 통해 입주작가들이 레지던시라는 공간에서 쌓아온 영감과 다양한 시각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산골문화센터 레지던시 입주작가 프리뷰 展 안내문.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