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은 나주몰에서"…나주배 등 전품목 20% 할인
26일까지 진행…1인당 최대 12만원 할인 혜택

나주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나주몰'이 추석을 맞아 전 품목 20% 할인 특판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나주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나주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나주몰'이 추석을 맞아 할인 특판전을 연다.
나주시는 오는 26일까지 '2025 나주몰 추석 명절 특판전'을 열고 나주배, 배즙, 쌀, 영산포 숙성홍어, 한우 등 대표 농특산물을 포함한 전체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1인당 20% 할인쿠폰을 3매까지 증정함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석 명절 선물용 '천년이음 나주배'는 나주시장이 품질을 보증할 만큼 높은 당도와 고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아 배 본연의 단맛과 풍부한 과즙이 일품이다.
나주시가 운영하는 '나주몰'은 소비자 신뢰에 힘입어 지난해 연 매출 11억원을 기록하며 1년 만에 250% 이상 성장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무엇보다 연중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이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집에서 편리하게 농특산물을 받아볼 수 있다.
윤병태 시장은 "맛과 품질이 뛰어난 나주 농특산물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