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서 국무총리상 수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18년 동안 유지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처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뒤로 18년 동안 이를 유지하고 있다. CCM은 기업의 소비자 관련 활동을 3년 주기로 평가·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 CCM 신규 인증 지원 ▲1372 소비자상담센터·CCM 제도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송출 ▲CCM 인증 협력사 인센티브 강화 등을 통해 제도 확산과 국민 인식 제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CJ온스타일의 지원을 받아 CCM 인증을 획득한 협력사는 현재까지 모두 5개 기업이다.
또 빠른 배송 서비스 브랜드 '바로도착'을 선보여 고객 경험에 이바지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CJ온스타일은 친환경 배송 포장재 도입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도 강화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CM은 고객 만족을 얼마나 최우선 가치로 두는지를 보여주는 객관적 지표로 이번 수상은 그동안의 노력이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경영 인프라를 확대하고 이를 협력사와 적극 공유해 동반성장 윈-윈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