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법인 전용 서비스 페이지 'BIZ' 오픈
"법인 계좌 허용에 발맞춰 서비스 제공"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5일 법인 고객 전용 서비스 페이지 ‘코인원 BIZ’를 열었다고 밝혔다.
코인원 BIZ는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가상자산 투자를 안내하는 서비스 페이지로 회원가입과 거래, 서비스 이용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무사고 기록을 가진 보안시스템으로 고객 예치 자산을 관리하며, 국내 거래소 중 유일하게 자금 분리 기능을 지원한다. 해당 기능 이용시 투자 전략과 목적에 따라 자산을 나눠 관리할 수 있다. 외부 서비스와 데이터를 활용하는 연동(API) 고객의 경우 0.02%의 낮은 수수료율이 적용된다.
전문가를 통한 거래 보고서 발급, 기관용 지갑 관리, 전담 어카운트 매니저 배정 등 계좌 운영을 관리받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코인원 측은 법인의 단계적 가상자산 시장 참여가 허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추후 전용 플랫폼을 운영하며 본격적인 법인 고객 사전 유치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코인원 이성현 대표는 "가상자산 분야의 법인 계좌 단계적 허용에 발맞춰 상장 법인, 전문 투자법인 등으로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에 안정적으로 진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