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출판기념회…"군포 앞날 설계"
"미래 지향적인 새로운 군포 만들 것"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하은호 경기 군포시장이 오는 3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 홀에서 시민의 삶과 도시의 방향 이야기 ‘우리, 군포 살아요’ 출판기념회를 연다.
우리, 군포 살아요는 군포에서 생활해 온 시민이자 현직 시장으로서 하 시장이 현장에서 체감한 행정과 도시의 모습 등이 담겼다. 시정 전반에 대한 경험과 고민을 바탕으로 군포의 변화 과정과 현재 모습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거창한 정책 설명보다는 일상 속 행정의 장면과 시민과의 만남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도시가 안고 있는 현실적인 과제와 그 속에서 고민해 온 생각들을 통해 군포의 지금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조명한다.
특정 메시지를 강요하기보다, 군포라는 공간을 함께 살아가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또 책임 있는 행정가로서 도시를 바라보는 시선을 담았다. 향후 군포시가 나아가야 할 정책 방향·비전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사인회와 포토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하 시장은 "이 책은 군포의 미래를 시민들과 함께 설계하기 위한 출발점"이라며 "이번 출판기념회가 군포의 미래 지향적인 내일을 함께 그리는 새로운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