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고메드갤러리아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F&B 서비스 협약
디벨로퍼 역량과 F&B 큐레이션 전문성 결합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고메드갤러리아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에 F&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를 비롯해 주거 공간과 연계할 수 있는 F&B 상품과 서비스를 공동 발굴하기 위해 체결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의 디벨로퍼 역량과 고메드갤러리아의 F&B 큐레이션 전문성이 결합함에 따라,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의 단지 경쟁력과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는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고메드갤러리아는 한화그룹 유통·서비스 부문의 역량과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식음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F&B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는 입주민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서울원의 가치를 상승시킬 것"이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은 독보적인 디벨로퍼의 역량을 토대로 단순한 시공을 넘어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상반기 선보일 예정인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는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상품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새로운 주거 모델을 제시함과 동시에 F&B를 비롯해, 금융, 의료, 헬스케어 등 삶의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거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