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위클리 쇼핑]제수용품 할인 돌입…대형마트 물가안정 나선다

등록 2026.02.07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이마트, 실속형 축·수산 세트 중심 선물세트 본판매

롯데마트·슈퍼, 통큰데이서 제수용품 대폭 할인

홈플러스, 장보기 수요 겨냥 물가안정 프로젝트 가동

[서울=뉴시스] 이마트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사진=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마트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사진=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설 명절을 앞두고 대형마트들이 선물세트 할인부터 제수용 먹거리 특가까지 내놓으며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고물가로 명절 장보기 부담이 커진 만큼 대규모 할인과 카드 혜택을 앞세워 설 대목 수요 선점 경쟁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마트, 실속형 축·수산 세트 중심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

이마트는 설 당일인 17일까지 11일간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 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 적립 또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본 판매 기간에도 이마트는 제철 만감류 혼합 과일세트와 실속형 축·수산 세트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그니처 샤인&애플망고&한라봉 세트(샤인머스캣 1.4㎏, 애플망고 1.1㎏, 한라봉 1㎏)’를 7만8750원에 판매한다.

직경매 암소 한우 풍족 세트(등심·채끝·불고기·국거리 각 500g)는 지난 설 명절 호응에 힘입어 물량을 2배 이상 확대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성비 와인세트, 햄·참치·오일로 구성된 이마트 단독 기획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마트·슈퍼, 통큰데이서 제수용품 대폭 할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8일까지 시그니처 할인 행사 통큰데이를 열고 제수용품과 가족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소 LA 갈비(1㎏·냉동·수입산)를 행사 카드 결제 시 2만9980원에 판매하며, 활 대게(러시아산)는 앵콜 반값 행사로 선보인다.

행복생생란(특란 30입)은 5432원에 제공한다. 국내산 돼지고기 진공팩과 황태포 등 제수용품도 할인한다.

이 밖에도 '냉동 인기만두 12종'과 '냉동 돈까스 7종', '냉동 치킨·텐더 8종' 등 인기 냉동 식품 1+1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슈퍼 역시 소 LA 갈비를 2만9980원에 판매하고, 수입산 소고기와 호주청정우, 국내산 닭고기 등을 중심으로 육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우 홍두깨살 육전용, 황태포, 식혜·수정과 등 제수용품도 특가에 마련했으며, 컵밥과 생활용품, 커피 제품에 대한 전 품목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홈플러스, 설날 물가안정 프로젝트 가동

홈플러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을 덜기 위해 11일까지 '설날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딸기 전 품목은 행사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한다.

미국산 백색 신선란(30구)은 5990원에 단독 판매한다.

갈비 상품도 대폭 할인한다.

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에서는 멤버십 대상 미국산 초이스·호주청정우 냉장 찜갈비를 40% 할인하고, 미국산 초이스·호주청정우 냉동 LA식 꽃갈비는 1만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차례상 준비를 위한 부재료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풀무원·청정원 두부는 1+1 혜택을 적용하고, 햄·맛살·단무지·곤약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떡국떡, 만두, 당면 등 명절 필수 식재료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며, 손질 생선과 튀김·부침가루, 식용유, 제수용 주류 등도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