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정부합동평가 4년 연속 '우수'…사업비 1억 확보
![[구미=뉴시스] 김은영(오른쪽) 기획조정실장이 이철우 경북도지사로부터 인증패를 받고 있다. (사진=구미시 제공) 2026.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3/NISI20260623_0002168113_web.jpg?rnd=20260623162200)
[구미=뉴시스] 김은영(오른쪽) 기획조정실장이 이철우 경북도지사로부터 인증패를 받고 있다. (사진=구미시 제공) 2026.06.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선정으로 상사업비 1억원과 포상금 1000만원을 확보했다.
정부합동평가(시·군평가)는 국정목표와 경상북도 역점시책 추진 성과를 종합 평가하는 제도다.
매년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구미시는 정량지표 88개, 정성지표 12개 종목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4년 연속 우수 기관 선정은 전 부서가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성과를 만들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