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오스템은 주가 안정,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3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계약 기간은 내년 6월 24일까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