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엔유씨전자-영진전문대, 온라인 마케팅 협력

등록 2017.04.17 13:57:5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엔유씨전자의 실무연계형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참여한 영진전문대학 콘텐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지난 16일 이 회사가 개최한 오리엔테이션에서 회사 관계자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다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17.04.17.(사진=영진전문대 제공)  photo@newsis.com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엔유씨전자의 실무연계형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참여한 영진전문대학 콘텐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지난 16일 이 회사가 개최한 오리엔테이션에서 회사 관계자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다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17.04.17.(사진=영진전문대 제공)  [email protected]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대구지역 소형 주방가전 전문제조사가 젊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접목한 마케팅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는 SNS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영진전문대학 콘텐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실무연계형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산학 프로젝트에는 이 대학 콘텐츠디자인과 인터넷광고마케팅반(이하 인터넷광고마케팅반) 2학년생 23명이 참여하며, 제작된 콘텐츠는 엔유씨전자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유투브 등의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블렌더, 믹서기 등 주방가전과 발효기, 요구르트제조기 등 건강가전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외시장에 널리 홍보하는데 젊은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발랄한 아이디어를 접목하기로 하고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또 참여 재학생들에게 산업현장의 실무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취업 경쟁력도 높인다.

 엔유씨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지난 13일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학생 23명을 회사로 초청해 회사소개와 제품을 시연해 보이는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이날 학생들은 제조 현장도 돌아보고, 이번 프로젝트의 멘토로 나설 이 회사 마케팅 부서 직원들과 만남을 통해 진행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영진전문대학 인터넷광고마케팅반(사회맞춤형협약반)은 국내 최고의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기업체인 ㈜엣지랭크, ㈜하이애드원 등으로부터 SNS콘텐츠 제작과 운영, 온라인마케팅 분야 전문인력을 주문받아 양성하고 있으며 매년 취업률이 90%를 상회하고 있다.

 손준용(콘텐츠디자인과)교수는 “이번 산학협업은 학생들이 기업의 현장감 있는 목소리를 반영하여 실무형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학생들과 대구 토착 기업인 엔유씨전자가 서로 윈윈하는 콘텐츠 공동개발이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엔유씨전자는 미국 컨슈머리포트 원액기 부분 1위, 지난 3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위너 수상 등으로 글로벌 소형 주방가전 시장에서 기술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