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뷔페식당 커리 프로모션
이번 행사에는 커리 하면 빠질 수 없는 인도식 커리부터 일본식 커리까지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색다른 레시피로 커리를 재조명 한다.
고소한 땅콩소스로 맛을 낸 소고기 커리부터 코코넛 향의 생선 커리, 망고와 야채 커리, 꾸스꾸스를 올린 포도와 새우 커리, 일본식 돼지고기 커리, 두부와 그린빈스 레드 커리 등 다양한 커리를 선보인다.
가격은 점심 4만8000원 저녁 5만8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 051-749-7434)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해운대해수욕장 조기개장에 맞춰 6월1일부터 7월15일까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운대를 찾는 실속파 바캉스족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과 함께 보다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KB카드를 이용해 패키지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과 도서구입이 가능한 문화상품권 1만원권(KB비씨카드, KB선불카드 제외)이 제공되고, 사전 예약 후 KB카드 이용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이와 함께 클럽 에스프리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온천사우나 50% 할인,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및 종합 스포츠 센터 라이언 앤 릴리안 50% 할인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주말 및 바다 전망 객실은 별도의 요금이 추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ovotelbus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51-743-1234)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뷔페 레스토랑 '티파니'는 6월 한달 간 바비큐 그릴 특선 뷔페요리를 선보인다.
즉석에서 원하는 음식을 골라 바비큐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특선의 대표 메뉴로는 더덕과 황태, LA갈비, 꽃등심, 연어 등이 마련된다. 또 즉석 파스타와 미니 피자도 준비된다.
이 밖에도 즉석튀김 메뉴로 미삼과 시샤모, 새우, 오징어, 건강소금, 6시간 약탕기에서 직접 다려낸 양파원액과 홍삼숙성 등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 4만5000원, 저녁 5만5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 051-740-0611)
◇부산 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6월 한달 간 합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효모로 반죽을 발효시킨 자연 발효빵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사용된 르방(levain)은 프랑스에서 빵을 부풀릴 때 전통적으로 사용해 온 자연에서 얻은 효모를 가리키는 말로, 곡물과 과일이 지니고 있는 맛과 향을 해치지 않고, 더욱 깊고 풍부한 풍미를 자아내게 한다. 흔히 사용되는 인공 배양된 이스트(yeast)는 천연 효모와 비슷한 역할을 하지만, 그 풍미와 식감은 흉내낼 수 없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리얼 샤워 브레드, 호밀 샤워 브레드, 땅콩 샤워 브레드, 베이컨 샤워 브레드, 통밀 샤워 브레드. 에담 치즈 샤워 브레드, 호박 샤워 브레드, 올리브 샤워 브레드, 노 슈가 샤워 브레드, 르방 헬스 치즈 브레드 등 10종류의 빵이 선보인다. (문의 051-810-6490)
◇부산 코모도호텔 한식당은 6월부터 전복한방닭백숙을 내놓는다.
가격은 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51-461-9747)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