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3일 오픈식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강원 강릉시 경포해변에 들어선 라카이 샌드파인 콘도가 3일 개장식을 갖고 본격 손님 맞이에 분주하다. 콘도는 10년 공사 끝에 지하 2층 지상 9층 콘도 5개동 206실, 대연회장 등을 갖췄다. [email protected]
이날 리조트 리셉션동 대연회장에서 열린 개장식에는 최명희 강릉시장과 최재규·이숙자·권혁열 도의원, 장신중 강릉경찰서장, 조영일 강릉교육지원청 교육장, 조주영 강원지방기상청장, 김수곤 고용노동부 강릉지청장, 김정선 강릉교도소장, 임중혁 영동병무지청장, 정봉철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강릉분원장 등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이밖에 정창주 한국콘도협회장과 김종후 강원도관광협회장, 최범기 강릉상공회의소 회장, 허병관 경포번영회장, 지역 주민 등 700여 명이 참석해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개장을 축하했다.
㈜승산(대표 허인영)이 2003년 3월 사업부지를 인수하면서 본격적으로 건립에 들어간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는 사업착수 10년, 착공 2년만에 완공해 지난 1일 문을 열었다.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3일 라카이 샌드파인 콘도 개장식이 콘도 리셉션동 대연회장에서 열린 가운데 (오른쪽 두번째부터) 허인영 라카이 샌드파인 대표, 최명희 강릉시장, 조영일 강릉교육장 등 인사들이 개장 축하 떡을 자르고 있다. [email protected]
화와이 말로 '빛나는 바다'를 일컫는 라카이는 동해의 빛나는 바다 경포해변과 금강송 송림이 한 눈이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에 지어져 사계절 리조트를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강릉관광 활성화에 걸림돌로 지적돼 온 고질적 숙박난이 크게 해소돼 강릉관광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게 됐다.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3일 최명희(가운데) 강원 강릉시장과 조영일(왼쪽) 강릉교육장 등 지역 인사들이 3일 오전 강원 강릉시 안현동 라카이 샌드파인 콘도 리셉션동 대연회장에서 열린 라카이 샌드파인(대표 허인영) 그랜드 오픈식에서 건배를 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이어 "라카이 샌드파인 콘도 준공이 강릉관광 활성화의 출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제2, 제3의 라카이가 강릉에 생겨나고 현대호텔이 2014년에 새로 거듭나게 되면 강릉관광의 전체적인 그림을 완성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허인영 대표는 "라카이는 강릉의 자랑인 금강송과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 리조트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의 그랜드오픈을 출발로 해 경포지역을 비롯한 강릉이 관광제일도시로서의 위상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3일 허인영 라카이 샌드파인 대표가 강원 강릉시 안현동 라카이 샌드파인 콘도 리셉션동 대연회장에서 열린 '라카이 샌드파인 그랜드 오픈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