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성년의날 최대 수혜자?…송사리 영화 다운로드

송중기(28) 한예슬(32) 주연 '티끌모아 로맨스'(감독 김정환)가 송사리의 영화 다운로드 부문 차트 1위에 꽂혔다. 생계밀착형 로맨스를 표방한 이 영화는 2억원짜리 펀드를 간직해 두고도 한 푼이 아까워 연애를 안 하는 국보급 짠순이 '구홍실'(한예슬)과 단돈 50원도 없어서 연애를 못하는 백수 '천지웅'(송중기)의 로맨틱 코미디다.
2011년 11월 개봉 당시 42만4002명을 불러 모으며 큰 재미를 보지는 못했다.
2위는 2007년 개봉한 한예슬 주연 '용의주도 미스신'(감독 박용집)이다. 59만5872명이 봤다. 미모와 능력을 갖춘 화려한 싱글 '신미수'(한예슬)의 '용의주도한 남자쇼핑'을 발랄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6위에 랭크된 소지섭(36) 한효주(26) 주연 '오직 그대만'(감독 송일곤)도 절절한 멜로드라마다. 잘나가는 권투선수였지만 어두운 상처 때문에 마음을 굳게 닫아버린 '장철민'(소지섭)이 시력을 잃어가지만 늘 밝고 씩씩한 '하정화'(한효주)와 그려내는 슬픈 러브스토리다.

이밖에 액션물 '신세계'(감독 박훈정) 4위, '베를린'(감독 류승완)은 5위에 랭크됐다. 범죄 스릴러물 '사이코메트리'(감독 권호영) 3위, '드래곤 아이즈'(감독 존 하이암스) 8위, '콜렉션'(감독 마커스 던스탠)이 10위를 차지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