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멤버 8人 확정…25일 첫 방송

등록 2015.01.12 09:42:47수정 2016.12.28 14:25:1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유상우 기자  ○…탤런트 김우빈(25)이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의 모델이 됐다.  지이크 측은 “김우빈은 모델 출신답게 뛰어난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고유 콘셉트를 잘 표현해줄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달 중 2014년 봄 여름 카탈로그와 지면 광고를 촬영한다.  김우빈은 SBS TV ‘상속자들’에서 ‘최영도’ 역으로 인기를 얻으며 ‘2013 SBS 연기대상’에서 ‘10대 스타상’을 받았다. 영화 ‘친구 2’에서도 활약했다. 이달 초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모델로도 발탁됐다.  ○…탤런트 최정원(33)이 알로에전문기업 김정문알로와 전속모델 계약을 했다.  김정문알로 측은 “최정원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김정문알로에의 콘셉트와 맞아 모델로 세우게 됐다”며 “국내는 물론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등을 통해 중국어권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최정원을 통해 성공적인 중국진출을 위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정원은 지면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이달부터 홍보활동에 나선다.  ○…탤런트 박하선(27)이 소망화장품 모델로 나선다.  소망화장품은 “박하선의 여성스럽고 순수하면서도 단아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소망화장품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박하선은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인 다나한을 비롯해 RGII, 꽃을든남자 등의 모델로 활동한다. 2월에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광고부터 찍는다.  ○…탤런트 유연석(30)이 외식브랜드 ‘빕스(VIPS)’를 홍보한다.  빕스 측은 “유연석 특유의 부드럽고 편안한 매력이 빕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며 “유연석은 빕스에서 출시한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홍보하게 된다”고 전했다.  유연석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첫사랑에 애틋한 순정을 바치는 야구선수 ‘칠봉’ 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swryu@newsis.com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MBC TV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의 두 번째 여군 특집 멤버가 확정됐다.

 MBC 측은 12일 "배우 김지영·박하선·강예원·이다희, 코미디언 안영미, 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 등 8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12일 논산훈련소 입소를 시작으로 4박5일 동안 군생활을 하게 된다.

【서울=뉴시스】안영미

 지난해 처음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는 배우 라미란·김소연·홍은희, 그룹 '걸스데이'의 혜리, 가수 지나, 코미디언 맹승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가 출연했다.

 여군특집은 최고시청률 25.5%(닐슨코리아)를 기록해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고시청률상을 받기도 햇다.

【서울=뉴시스】박문호 기자 = 걸그룹 '에프엑스'의 가수 엠버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클럽모우에서 열린 '클럽모나코 2012 봄/여름 프리젠테이션'에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go2@newsis.com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는 25일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