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사냥! 떠나자 삼척으로〃…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

【삼척=뉴시스】강원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 (뉴시스 DB)
올해 3회째를 맞는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은 삼척시와 대명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이 공동 주최하고 삼척해수욕장번영회가 참여하는 축제로 공연, 참여, 체험, 먹거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해변에 이국적으로 연출되는 썸 식당은 대명쏠비치 전문셰프와 지역 주민이 함께 만들어내는 독특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축제종료 후에도 해수욕장 폐장 시까지 계속 운영된다.
메인공연에는 홍진영, 크라잉넛, 휘성 등 유명가수를 비롯한 밴드, DJ, 래퍼가 여름 해변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 넣으며, 파이어 퍼포먼스와 불꽃쇼를 엔딩으로 매력적인 추억을 선사한다.
또 해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민참여 라이징 스타, 해변 놀이터, 푸드 트럭, 마카 프리마켓, 버스킹 등으로 축제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바다 레포츠존에서는 동해지방해양수산청의 무료 카약체험, 액자·팔찌 만들기, 패션타투, 선물뽑기 행사를 비롯해 해양환경공단과 선박안전기술공단의 해양교육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실속 있게 다가간다.
시 관계자는 “여러분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해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일상을 벗어던지고 아름다운 삼척해변에서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