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홈페이지·앱에 사용후기 남기면 배우 하정우와 만남
출범 1주년 기념...오는 15일까지 응모
2등 주유상품권·3등 커피 쿠폰 등 증정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국내 직영 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는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 간 케이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을 주제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카 브랜드가 첫 선을 보인 지난해 10월1일부터 지난 1일까지 전국 직영점 혹은 홈서비스를 통해 내 차를 사거나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카 혹은 직영차와 함께 한 소중한 순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8일 케이카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내부 심사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3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은 오는 23일 배우 하정우와 함께 케이카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자리에 초대된다.
현재 케이카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하정우가 실제 소비자와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럭키 드로우를 통해 호텔 숙박권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만원권(10명)을,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후기 작성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카는 중고차 매입부터 관리,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는 직영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90%가 케이카에서 구매한 것을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케이카는 신뢰도 높은 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해 10월부터 지속적으로 '중고차가 아니다, 직영차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