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세편살·작아격리·재텔근무···신조어와 함께 뜬 뷰티템

복세편살은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의 줄임말이다. 큰 목적을 위해 전전긍긍하지 않고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행복하고 즐겁게 살자'는 의미를 담았다. 복세편살 추세에 맞춰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 화장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킨, 로션, 크림 등 여러겹 덧바르는 스킨케어 대신 하나만 발라도 충분한 아이템이 인기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탄력 유턴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나만으로 얼굴 전체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20대 피부 환경에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인체와 유사한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성분이 탄력 케어를 강화한다. 모공의 500분의 1 사이즈 입자로 쪼개 초미세화된 아이크림 입자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흡수된다. 인체적용 시험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4가지 단계를 거치는 것보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했다.
작아격리는 '재택근무, 휴교 등으로 활동량이 줄다보니 살이 쪄 기존에 입었던 옷들이 작아졌다'는 뜻이다. '집콕' 생활이 장기간 이어지면서 '확찐자라 옷이 작아 격리됐다'는 말도 생겨났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했지만 살이 쉽게 빠지진 않는다면 건강기능식품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슬림'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슬리밍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차추출물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을 확인했다. 세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포함해 식습관으로 쌓이기 쉬운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카페인 저감화 공장을 적용한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카페인 섭취 부담도 줄였다.
재택근무로 심신이 지킨 직장인 사이에서 재텔근무 트렌드도 생겼다. 집에서는 업무에 집중하기 어렵거나, 개인생활과의 경계가 무너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호텔에서 업무에 필요한 프린터, 스캐너, 팩스 등과 부가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재텔근무 후 목욕 용품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다.
러쉬 '더 컴포터 선물세트'는 입욕제, 샤워젤, 로션 등 5종으로 구성했다. 버블 바 '더 컴포터', 바닐라향 배쓰밤 '버터볼', 코코넛 우유로 만든 비누 '밀키 바', 꿀과 로즈힙 오일로 촉촉함을 더하는 샤워 젤 '허니 아이 워시드 더 키즈', 보디로션 '드림 크림' 등이다. 장기간 재택근무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힐링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