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오지, 진정한 향 찾는 여정 출발…시그니처 향수 5종
우주의 관점을 빌려 향 본질 재발견 목표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 '포탈 압구정' 오픈
2천명 25종 테스트…향수·차 방향제 출시

에이오지 첫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 5종 *재판매 및 DB 금지
에이오지는 우주의 관점을 빌려 기존 프레그런스 마켓이 잃어버린 향 본질을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향 업계 정설과 양식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테스트해 단 하나의 향, '최고의 향'(The One Scent)을 찾아간다. 진정한 향을 찾는 여정이다.
에이오지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 3층 규모 '포탈 압구정'(PORTAL APGUJEONG)을 6월1일 프리 오픈한 데 이어. 이달 7일 정식 오픈했다.
포탈 압구정은 에이오지의 우주적인 세계관을 담아낸,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
'지구'라는 익숙한 공간에 '외계' '우주' 등 낯선 공간을 연결 짓는 통로를 표현한다.
에이오지의 범우주적 콘셉트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향 테스트부터 전시, 체험,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다.
프리 오픈 이후 약 4주간 총 25가지 향 테스트가 진행했다. 20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를 토대로 많은 인기를 얻은 향 5종을 향수로 내놓는다.
▲무성한 녹음으로 뒤덮인 마림바 행성을 모티브로 한 '마림바'(MARIMBA) ▲파스텔 톤 모래로 덮인 시와 행성을 모티브로 한 '시와'(SIWA) ▲물과 미풍만 존재하는 뮬 행성을 모티브로 한 '뮬'(MUL) 등이 있다. ▲뜨거운 마그마와 지열이 느껴지는 비노 행성을 모티브로 한 '비노'(VINO) ▲투명한 얼음과 푸른 크리스털을 연상시키는 세레스 행성을 모티브로 한 '세레스'(CERES) 등도 준비된다. 각 50㎖ 13만5000원.
에이오지는 같은 향을 담은 차량용 방향제 '솔리드 디퓨저'(Solid Diffuser)도 내놓는다. 7.8g 20만3000원.
이들 제품은 오프라인은 포탈 압구정, 온라인은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특히 포탈 압구정 1층에는 솔리드 디퓨저 모티브가 된 세계 최고 하이퍼카 브랜드 차량이 전시된다. 국내 최초 주문 제작했다. 초월적이고 심미적인 차량 디자인을 통해 우주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지하 1층에는 프리미엄 바 '바 오르빗'(BAR ORBIT)이 있다. 에이오지 시그니처 향들을 독특한 비주얼의 드링크와 디시로 소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