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BIX 제2차 분양 접수 완료…총 10필지 분양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2차 분양에서는 식료품 3개, 화학 2개, 섬유 1개 업체 등 총 6개 기업체가 분양접수를 마쳤다. 이들 기업은 입주심사 등 관련 행정절차를 거쳐 오는 29일 분양계약을 체결한다.
이에 따라 연천BIX는 지난 6월 1차 분양 4필지를 포함해 총 10필지를 분양하는 성과를 올렸다.
군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조기 분양을 위해 기존 홍보 외에도 식품안전협회 등 각종 협회, 상공회의소 등과 홍보를 진행했다. 또한 개별 기업 방문과 HACCP 인증 컨설팅, 시설지원 등 다각적인 홍보 및 시책을 통해 관련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유도했다.
연천BIX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평당 83만원대의 낮은 분양가와 강남까지 1시간 20분, 여의도까지 1시간, 수도권 전철 1호선 연천역 내년 12월 개통 등 교통인프라 확충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연천BIX는 행복주택과 물류용지, 임진강 청정 공업용수, 도시가스, 공공폐수처리시설 등의 완벽한 인프라 조성이 장점으로 꼽힌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현재 99%의 공정율을 보이고 있는 연천BIX는 수도권 최저 분양가로 기업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연천BIX 내 우수 기업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