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인생 바꾼 두 번의 이별…터닝포인트 된 충격 한마디는?
[서울=뉴시스] 2023.03.21 (사진=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곽정은이 '경험치 만렙 피셜의 전 애인 빨리 잊고 갓생 사는 법'이라는 네임으로 이별 극복법을 털어놓는다.
연애 상담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연애 코칭을 한 곽정은은 현재 다른 모습으로 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한다.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이유는 두 남자 때문이라고 전해 호기심을 모은다.
곽정은은 이별을 극복했던 방법들을 소개한다. 이별에 5단계가 있다며 이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과 특별한 이별 극복법을 밝힌다.
이어 두 남자와 헤어졌던 이야기를 소개한다. 연애 조언가 곽정은이 헤어질 때 약자가 되었던 그 순간 마지막에 주고 받은 이별 통보로 상처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가장 괜찮았다고 생각했던 전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는 이야기도 전한다. 결국 전 남자친구에게 그 이유를 물어봤고 그는 충격적인 대답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됐다고 전한다.
이별을 겪은 곽정은은 시간이 흘러 뒤돌아보면서 깨달은 것들을 고백한다. 특히 마지막에 들었던 잔인한 말들에 너무 오래 상처받으며 간직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