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말&호텔·리조트]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는 호텔서 즐겨볼까

등록 2025.02.08 07: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조선팰리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디너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스위트 커플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맨틱 패키지 선봬

조선 팰리스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및 꽃다발.(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조선 팰리스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및 꽃다발.(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전국 호텔에서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조선팰리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디너 세트 선봬

조선 팰리스의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오는 14일 '1914 밸런타인데이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코스 메뉴는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에피타이저로 참치 크루도와 비프 샐러드가 제공된다.

메인 메뉴로는 와규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그릴드 랍스터, 토마토 소스에 부드러운 문어와 가지, 케이퍼를 곁들인 리가토니 파스타가 나온다.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스시조'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나인스게이트', 중식당 '홍연' 등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식음업장에서도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코스를 만날 수 있다.

레스케이프는 다음달 16일까지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한 프랑스 감성을 담은 '러브 스페셜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6층에 위치한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에서 이용 가능한 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꽃다발이 함께 제공된다.

샴페인·케이크 증정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스위트 커플' 패키지

조선팰리스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조선팰리스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드래곤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운영하고 있는 4개 호텔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연인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을 선보인다.

'스위트 커플(Sweet Couple)' 객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케이크 및 모엣샹동 샴페인 1병(375㎖)이 포함된다.

고객이 체크인 하기 전 객실 내부에 케이크와 샴페인을 미리 세팅해 두어 체크인 직후부터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 등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및 객실 타입별로 제공되는 부대 시설 이용 혜택은 상이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호텔 내 중식 레스토랑 '페이(FEI)'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특별 저녁 메뉴 '레드 하트 밤(Red Hearts Bomb)'을 선보인다.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다채로운 일품 요리들을 코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요리에 더해 매장별로 와인과 샴페인, 초콜릿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생화 장식부터 웰컴 와인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발렌타인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_자몽 생크림 케이크&와인 세트(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사진=파라다이스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라다이스시티_자몽 생크림 케이크&와인 세트(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사진=파라다이스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28일까지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밸런타인데이 전용 특전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선택 시 호텔 플로리스트가 직접 룸 플라워 데코 서비스를 선사하며 디럭스 객실에는 생화 꽃다발이 사전에 준비된다.

여기에 '탄생석 초콜릿'과 웰컴 와인 1병, 치즈 플래터 등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카페'에서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빛의 '자몽 생크림 케이크'를 오는 14일까지 판매한다.

케이크와 페어링 하기 좋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재즈 명곡 '스노우플레이크', '윈터 원더랜드' 등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 3종으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