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저소득층에 1000만원 상당 기부물품 전달

10일 '김정문알로에 저소득층 기부물품 전달식' 후 권용성 김정문알로에 부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황채연 서초3동 동장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10일 서초3동 주민센터와 서울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소득 가정의 복지증진을 위한 기부활동으로 김정문알로에는 총 1000만원 상당의 바디로션 450개를 전달했다.
김정문알로에는 피부 보호가 중요한 시기에 관내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기부한 큐어 마이퍼스트 바디로션은 피부자극 없이 보습을 돕는 고보습 제품으로 특히 건조한 날씨에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용성 ㈜김정문알로에 부사장, 황채연 서초3동 동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물품은 서초3동 내 저소득 가정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황 동장은 "후원물품에 담긴 따뜻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기부를 결정해주신 김정문알로에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권 부사장은 "고물가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기부물품이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저소득 가정에 큰 희망과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나눔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