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희 창녕교육장도 '동참'…인구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창녕=뉴시스] 경남 창녕교육지원청 이경희 교육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창녕교육지원청 제공) 2025.04.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4/29/NISI20250429_0001830662_web.jpg?rnd=20250429113840)
[창녕=뉴시스] 경남 창녕교육지원청 이경희 교육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창녕교육지원청 제공) 2025.04.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창녕=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창녕교육지원청은 29일 이경희 교육장이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기획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저출산과 고령화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전국의 지자체, 교육청, 공공기관 등 여러 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교육장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 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경상남도 창녕교육지원청이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손팻말을 들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는 인구감소 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며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가 힘을 모아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강조했다.
이 교육장은 "교육지원청은 창녕군과 협력해 작은학교 살리기와 창녕 공동학교 운영 등 지역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교육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교육장은 오경용 창녕경찰서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 홍성두 창녕군의회 의장을 지명해 캠페인 동참을 요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