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 미국 레이저의학회 참가

미국레이저의학회(ASLMS)의 레이저옵텍 부스 전경. (사진=레이저옵텍) *재판매 및 DB 금지
회사 측에 따르면 미국레이저의학회(ASLMS)는 올해로 44회를 맞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의학 레이저 전문 학회다. 이번 행사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다.
레이저옵텍은 매년 ASLMS에 참가해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의료진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는 특히 미국 전역의 현지 영업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해 브랜드 홍보에 힘을 보탰으며, 글로벌 키닥터들을 초청해 출시 예정 신제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등 긴밀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팔라스프리미엄은 레이저옵텍의 독자적 의료용 레이저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기존 백반증, 건선 치료에 주로 사용되던 외산 엑시머 레이저와는 차별화된 티타늄사파이어 기반 고체 레이저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적응증으로는 백반증, 건선, 아토피 피부염, 백색피부증 등이 있으며 지난해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합리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미국 의료진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창진 레이저옵텍 대표는 "국내 의료용 레이저 기업이 피부 미용이 아닌 피부질환 분야에서 세계 최대 의료 시장인 미국을 본격 공략하는 것은 드문 사례"라며 "팔라스프리미엄의 미국 내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