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2025 직무 페스티벌 온·오프라인 개최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일환
"실질적 취업 정보 제공"

성신여대는'2025 성신여자대학교 직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성신여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페스티벌에서는 온라인 특강과 함께 직무 상담과 채용설명회, 특강 등이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 전 기간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 특강에서는 ▲2025 취업 시장 트렌드 ▲화장품·식품업계 취업 전략 ▲해외 취업 로드맵 ▲포트폴리오 작성 전략 등 총 6개 주제의 취업 전문가 강연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강연은 성신여대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수정관 1층에서 ▲9개 분야 전·현직 실무자들이 참여하는 직무상담 ▲엔터테인먼트사 채용설명회 ▲UX/UI 직무 특강 ▲'취업마인드케어 상담' 등의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된다.
다양한 기관들도 행사에 참여한다. ▲서울북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청년취업사관학교 ▲서울청년센터 강북 등의 기관들은 홍보관을 운영해 고용정책과 지원 제도를 소개한다.
이 밖에도 교내 진로·취업 도우미 'S-Shiny'가 운영하는 이벤트와 컬러이미지메이킹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이채영 성신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성신여대 재학생 및 졸업생은 물론 구직 청년들이 자신만의 진로, 직무의 방향성을 구체화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