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BNK경남은행 '희망의 씨앗 이벤트' 등

BNK경남은행 '참여로 나누는 희망의 씨앗 이벤트' 이미지.(사진=BNK경남은행 제공) 2025.07.04.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참여로 나누는 희망의 씨앗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BNK경남은행 이용 고객 중 마케팅 미동의 고객이 마케팅 동의를 하면 은행에서 기부금 1000원씩을 대신해 적립하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후원 캠페인을 하고 있는 '다훈이와 할머니 가정'에 주거환경개선비, 교육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한다.
이벤트 참가자 1만명 달성 시 BNK경남은행은 은행연합회 회원사들의 공동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 모금을 이용해 목표액 10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앱(App) 또는 인터넷뱅킹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케팅 동의 절차를 거치면 된다.
◇몽고식품,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 식품 기부

몽고식품,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 지소득층 지원 식품 기부.(사진=경남종합사회복지관 제공) 2025.07.04.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3일 몽고식품㈜ 창원1공장에서 간장, 떡볶이 등 450만원 상당 식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기탁한 물품은 복지관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몽고식품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몽고식품은 120년 전통의 장류 전문 기업으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