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서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안중근'
19~20일 대극장서 공연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안중근' (사진=경기아트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아트센터가 오는 19~20일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안중근' 전국투어의 수원 공연을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17일 경기아트센터에 따르면 해당 작품은 설민석 한국사 강사의 대표 콘텐츠 '한국사 대모험'을 원작으로 한 창작 공연이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함께 독립운동가 안중근이 위인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뮤지컬 형식으로 풀어냈다.
주된 타깃층은 어린이 관객이지만, 성인이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완성도 높은 연출, 극적인 서사, 몰입감을 자아내는 특수효과와 영상을 통해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지난해 시즌 1 '영웅의 시간'에서 풀어냈던 이순신 장군과 선덕여왕의 이야기를 거쳐 시즌 2에서는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인 만큼 어린이에게 독립운동의 의미를 보다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 관계자는 "2025년은 광복 80주년이라는 의미를 가진 중요한 해"라며 "책과 애니메이션으로만 접해 왔던 안중근 의사를 실감나게 느껴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공연은 19~20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30분 개최된다.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또는 NOL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