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건설協 전북도회,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전북특별자치도회, 릴레이 캠페인으로 인구문제 인식 개선 앞장
![[전주=뉴시스] 유제영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7/30/NISI20250730_0001906697_web.jpg?rnd=20250730144813)
[전주=뉴시스] 유제영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회장 유제영)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되는 전국 릴레이 형태의 참여 운동으로, 다양한 기관과 단체가 함께 참여하며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있다.
유제영 회장은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할 중요한 과제"라며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도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저출생 문제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확산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참여는 대한건설협회 전북도회 소재철 회장의 지목으로 이뤄졌으며, 유제영 회장은 다음 주자로 한국소방시설협회 전북자치도회 백부현 회장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자치도회 명예회장인 진성산업㈜ 손성덕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