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7일까지 일반 회원도 VIP 혜택 준다
'전고객 VIP WEEK' 진행…시크릿 모바일 라방 매일 편성
![[서울=뉴시스] CJ온스타일은 '전고객 VIP WEEK’를 운영해 일반 회원 고객들에게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8/01/NISI20250801_0001908257_web.jpg?rnd=20250801085501)
[서울=뉴시스] CJ온스타일은 '전고객 VIP WEEK’를 운영해 일반 회원 고객들에게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일반 회원 고객들에게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하는 '전고객 VIP WEEK'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다.
CJ온스타일의 VIP 혜택을 일반 회원에게도 확장 제공함으로써 멤버십 전환을 도모하고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이 지난해 4월 멤버십 제도 개편 이후 1년간 모바일 라방 주문 고객의 40%가 VIP 또는 VVIP 우수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의 월평균 모바일 라방 주문 금액 역시 전년 동기간 대비 104% 증가했다.
이에 일반 고객도 앱에서 신청만 하면 곧바로 ▲건별 5% 즉시 할인(최대 2만원 한도) ▲무료배송 쿠폰 ▲초저가딜 등 VIP 특별 할인 전용 라운지 등 VIP 전용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모바일 라방 시청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시크릿 모바일 라방도 매일 편성했다.
덴프스 영양제·자코모 소파·바니스뉴욕 패션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VIP 제도는 최근 3개월간 3회 이상·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VVIP는 5회 이상·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