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씨티에스, 'AWS 생성형 AI 컴피턴시' 획득
AWS 생성형 AI 기술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성공적 구축

아이티센 씨티에스 CI(사진=아이티센씨티에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아이티센씨티에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최고 수준의 기술 전문 인증인 'AWS 생성형 AI 컴피턴시(AWS Generative AI Competency)'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AWS생성형 AI 컴피턴시는 '아마존 베드록', '아마존 세이지메이커 AI', 'AWS 트레이니움' 등 AWS의 생성형 AI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기술 심사와 고객 사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아이티센씨티에스는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및 구축 경험과 최근 개소한 고성능 'AI 이노베이션 데이터센터'를 통해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AI 워크로드를 최적화할 수 있는 인프라 역량까지 확보했다.
아울러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고도화된 검색 증강 생성(Advanced RAG), 에이전틱 AI 등 최신 생성형 AI 핵심 기술을 통합적으로 구현하는 AI 플랫폼 '세나 AI'를 통해 금융, 공공 등 다양한 산업 고객에게 맞춤형 업무 자동화 및 서비스 고도화를 제공 중이다.
권창완 아이티센씨티에스 대표는 "이번 AWS 생성형 AI 컴피턴시 획득은 당사의 통합 AI 및 클라우드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검증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AWS의 인프라와 기술을 활용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혁신과 경쟁력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고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