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문화재단 '고향사랑 기부자의 선물2' 송년콘서트
27일 기리보이, 원슈타인, 릴보이 초청

*홍보 포스터 *재판매 및 DB 금지
[거창=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거창군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거창군수)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고향사랑 기부자의 선물2 '2025 송년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다른 연령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공연의 수혜 비중이 적었던 청소년과 청년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다양한 공연 개최를 위해 고향사랑기금을 지원받았으며, 기금을 활용한 문화공연은 ‘KBS교향악단 초청연주회’에 이은 두 번째 공연이다.
공연의 출연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비트메이커로 쇼미더머니7 프로듀서로 참가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크한 음색의 기리보이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고 MBC 놀면뭐하니에 출연해 MSG워너비로 활동한 개성 있는 래핑의 원슈타인 ▲그룹 긱스로 활동하고 쇼미더머니9에 우승자로 세련된 스타일로 사랑받는 래퍼 릴보이가 나와, 관객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선보일 곡은 ▲Freak ▲회전목마 ▲적외선카메라 ▲Offically missing you ▲Creadit ▲내일이오면 ▲예쁘잖아 ▲flex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관객들과 신나는 무대로 꾸며 2025년 한해를 멋지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관람은 전 연령 가능하며, 관람권 금액은 1층 3만원 2층 2만원(1인 4매)이다. 예매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누리집과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또 거창문화재단 예술가족으로 가입하면 1년간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