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놀라운 2025 연말세일 시작"…최대 반값 할인
올 한 해 인기 국내외 여행지 대상 혜택 마련
매일 선착순 쿠폰 지급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놀유니버스가 NOL, NOL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전 플랫폼과 함께 2025년 인기 국내외 여행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놀유니버스가 15일 오전 10시부터 12월 31일까지 ‘놀라운 2025 연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을, 오전 11시에는 국내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비발디파크·알펜시아리조트·오투리조트 등 전국 주요 스키장의 리프트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해외여행 혜택도 강한다. NOL은 매일 오전 11시 해외 항공과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달 말일까지 투어& 15% 쿠폰을 상시 제공하는 동시에, 해외패키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일본·베트남 패키지 5% 할인과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 NOL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삿포로·도쿄·오사카·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도시 항공권은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기간별로 일본·동남아·중화권 등 주요 여행지를 지정해 항공·숙소·투어·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 오후 2시) 해외 항공권·숙소·투어&액티비티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최대 159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로 마련한다. 트리플 역시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이 국내외 어디든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도록 전 플랫폼이 참여하는 폭넓은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ㆍ여가 경험 전반에서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