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소식]고한읍 코코노래방, 인재 육성·이웃돕기 성금 외
정선랜드 하이캐슬리조트, 사북읍에 연탄 기탁

정선군 고한읍 코코노래방 한승아 대표는 지난 29일 고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정선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정선군 고한읍 코코노래방(대표 한승아)은 지난 29일 고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 가운데 300 원은 정선군유도회에 전달돼 관내 초·중·고등학교 유도 유망주 육성에 사용될 예정이며, 나머지 200만원은 '희망 2026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된다.
한승아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성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유도 꿈나무 육성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정선랜드 하이캐슬리조트, 사북읍에 연탄 기탁으로 온기 나눔
정선랜드 하이캐슬리조트(대표 이상훈)와 직원들은 지난 29일, 사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00만원 상당의 연탄을 현물 지정 기탁하고,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해 연탄을 전달했다.
하이캐슬리조트 직원들은 식사 때마다 1000원씩 자발적으로 기부해 이웃돕기 성금과 취약계층 연탄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정선랜드 하이캐슬리조트 임직원들이 지난 29일, 사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00만원 상당의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정선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상훈 대표는 "매서운 한파 속에서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