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얼굴] 스니커즈는 세븐틴 민규와, 일동후디스는 이시우 코치와 '동행'
스니커즈, 세븐틴 민규와 함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아시아 캠페인 전개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앰배서더로 SBS 골프 해설위원 이시우 발탁
플랙,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이세희 발탁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일상에"

(사진=마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스니커즈는 2년 연속 세븐틴 민규와 아시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일동후디스는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앰배서더로 SBS 골프 해설위원이자 스타 골프 코치인 이시우를 발탁했다.
스니커즈, 세븐틴 민규와 함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아시아 캠페인 전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학업과 사회생활은 물론 운동, 취미 활동까지 소화하며 열정 넘치는 삶을 살아가는 아시아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스니커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가 필요한 이들이 출출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역할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역시 지난해에 이어 민규와 함께한다.
민규는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입증한 K팝 대표 아티스트 세븐틴의 멤버로서, 무대 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일상에서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니커즈는 세븐틴의 유닛 그룹인 에스쿱스X민규 공연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앰배서더로 SBS 골프 해설위원 이시우 발탁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일동후디스가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앰배서더로 SBS 골프 해설위원이자 스타 골프 코치인 이시우를 발탁했다.
‘스타 코치’로 알려진 이시우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박현경’, ‘배소현’, ‘김수지’. ‘박지영’을 비롯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고진영’, ‘리디아 고’,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김주형,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김민규’ 등 수많은 선수들을 지도한 골프 코치다.
특히 2024년에는 리디아 고가 파리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올림픽 금메달 코치’라는 타이틀까지 얻었다. 이시우가 본격적으로 프로를 지도한 2017년부터 최근 9년간 주요 프로 대회 우승 횟수만 70회다.
일동후디스는 이시우의 수많은 프로 골퍼들을 지도한 경력과 '회복과 컨디션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점이 기초 체력과 회복을 설계하는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이미지와 부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이뮨 아미노포텐은 ‘1등 단백질’ 일동후디스 하이뮨의 고함량 아미노산 라인업으로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 등 용도에 맞게 섭취할 수 있도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플랙,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이세희 발탁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일상에"

(사진=플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은 우먼 라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이세희를 발탁하고 2026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배우 이세희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정숙한 세일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후 예능을 통해 통통 튀는 반전 매력과 꾸밈없는 리액션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플랙은 이세희 특유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가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지향하는 우먼 라인의 방향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플랙의 2026년 SS 컬렉션은 봄에서 여름으로 이어지는 계절감을 데님 중심의 우먼 캐주얼 라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더앤, 라이즈(RIIZE) 쇼타로·원빈 뮤즈 발탁…첫 듀얼 뷰티 모델 도전

(사진=이더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더앤(ETHER&)은 K팝 인기 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쇼타로’와 ‘원빈’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이더앤 측은 쇼타로, 원빈이 지닌 열정적인 자신감과 매 앨범마다 드러난 독보적인 강렬함이 이더앤의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에서 쇼타로와 원빈은 이더앤의 베스트 제품인 ‘픽셀 쿠션’ 시리즈를 활용하여 대조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베이스 메이크업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쇼타로가 사용한 제품은 ‘글로우 픽셀 쿠션’으로 스킨케어링 성분이 62.3% 함유되어 맑고 촉촉한 광채 피부 표현을 선보이며, 원빈이 사용한 ‘블러 픽셀 쿠션’은 잡티와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하여 조약돌처럼 매끈한 벨벳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