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티코리아 갤럭시S2 전용 케이스 출시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 도티코리아가 갤럭시S2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사진=도티코리아 제공) [email protected]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전문적인 생산라인을 갖춘 ‘도티코리아’(대표 정홍섭, www.doti.co.kr)가 참신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도티코리아는 전자기기 케이스 제조회사로 해외 캘빈클라인, 바나나리퍼블릭, 리바이스 등 유명 해외 브랜드의 가죽의류 OEM생산을 진행하는 ㈜도원피혁의 국내 자회사다. 의류 원단에 사용되는 천연 가죽을 소재로 한 높은 퀄리티의 휴대용 전자기기 케이스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티코리아가 최근 가을 신상품으로 갤럭시S2 전용케이스인 갤럭시S2 ZIP을 출시했다.
갤럭시S2 ZIP 케이스는 우선 소재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실리콘이나 플라스틱 케이스 대신 천연소가죽 원단을 채택했고 안감은 스웨이드 소재로 마감했다. 스크래치와 먼지를 확실히 막아주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멋이 베어 나오는 것이 특징. 통화 시 손에 착 달라붙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지닌 가죽케이스이다.
제품 뒷부분에 지퍼를 사용해 수납공간을 별도로 디자인한 점도 다른 케이스와 차별화된다. 지퍼로 제작된 공간에는 추가배터리를 넣을 수 있고 충전데이터케이블과 이어폰 등 스마트폰 사용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핑크, 라임, 브라운, 네이비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나만의 감성이 더해진 예쁜 케이스를 갖고 싶다면, 디자이너인 케이씨 초이의 블랙에디션 ‘챔프’를 고려해 보면 좋다. 블랙에디션은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폰4 전용케이스인 DOTI 아이폰(iphone)4 ZIP, 갤럭시 탭 전용케이스 DOTI 갤럭시탭 올인원 케이스(Galaxy Tab All in One case) 등 제품 모델 별로 천연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한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