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자현, The M ‘분데스리가 쇼’ 보셔요

등록 2013.09.09 11:03:49수정 2016.12.28 08:01: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유상우 기자 = MC 원자현(30)이 한국 HD방송 스포테인먼트 채널 ‘더 엠(The M)’의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를 진행한다.  17일부터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는 공격축구로 세계 축구팬을 열광시키고 있는 분데스리가의 핫이슈를 모아 전달하는 해설 프로그램이다.  분데스리가 하이라이트와 핫이슈, 매 라운드 경기 분석, 손흥민·구자철·박주호·홍정호 등 분데스리가 코리안리거의 활약상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인다.  원자현은 “처음으로 축구전문 프로그램의 단독 MC를 맡게 돼 기대된다”며 “지치지 않는 열정과 화려한 볼거리가 많은 분데스리가처럼 나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자현은 MBC TV ‘스포츠하이라이트’, XTM 남자공감랭크쇼 ‘M16’, 손바닥TV ‘원자현의 모닝쇼’ 등을 진행했다.  ‘더 엠’은 2013~14 분데스리가 총 34라운드의 경기를 고화질 HD 화질로 생중계한다. 시간대가 겹치는 경기에 한해 ‘채널원’이 동시에 방송한다. 축구 전문 박찬, 임경진 캐스터와 송영주, 차상엽 해설위원이 중계한다.  스카이라이프(50번), 올레TV(29번), SK Btv(38번), LG U+(35번), 올레TV나우 등에서 볼 수 있다. ‘채널원’은 스카이라이프 29번, 올레TV 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swryu@newsis.com

【서울=뉴시스】유상우 기자 = MC 원자현(30)이 한국 HD방송 스포테인먼트 채널 ‘더 엠(The M)’의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를 진행한다.

 17일부터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는 공격축구로 세계 축구팬을 열광시키고 있는 분데스리가의 핫이슈를 모아 전달하는 해설 프로그램이다.

 분데스리가 하이라이트와 핫이슈, 매 라운드 경기 분석, 손흥민·구자철·박주호·홍정호 등 분데스리가 코리안리거의 활약상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인다.

 원자현은 “처음으로 축구전문 프로그램의 단독 MC를 맡게 돼 기대된다”며 “지치지 않는 열정과 화려한 볼거리가 많은 분데스리가처럼 나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자현은 MBC TV ‘스포츠하이라이트’, XTM 남자공감랭크쇼 ‘M16’, 손바닥TV ‘원자현의 모닝쇼’ 등을 진행했다.

 ‘더 엠’은 2013~14 분데스리가 총 34라운드의 경기를 고화질 HD 화질로 생중계한다. 시간대가 겹치는 경기에 한해 ‘채널원’이 동시에 방송한다. 축구 전문 박찬, 임경진 캐스터와 송영주, 차상엽 해설위원이 중계한다.

 스카이라이프(50번), 올레TV(29번), SK Btv(38번), LG U+(35번), 올레TV나우 등에서 볼 수 있다. ‘채널원’은 스카이라이프 29번, 올레TV 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