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월드 챔피언 베이글녀 김소향 선수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물방울가슴 만들기”

이에 올해 5월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한 2014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www.musclemania.kr) 유니버스 코리아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부문 그랑프리에 오른 김소향 선수가 탄력있는 가슴만들기 운동법을 소개한다. 김소향 선수는 이미 한국대표로 참가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13 피트니스 아메리카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부문 세계 TOP3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그야말로 클래스가 다른 비키니 몸매를 인증 받은 그녀가 운동법을 공개한다.
니 푸시업은 가슴 근육(대흉근) 발달의 대표적 운동으로 흉곽을 발달시켜 가슴라인을 더 넓고 크게 만들어 준다. 가슴과 어깨 쪽이 어느 정도 넓어야 허리가 더 가늘어 보이고 S라인이 생기기 때문에 풍만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푸시업이 필수다. 또 명치부터 양쪽으로 갈라지는 가슴 근육 부분과 위쪽 가슴을 자극해 탐나는 가슴골을 만들어준다.
니 푸시업 (10-15회씩 3세트)
준비: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무릎을 내린다. 양손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손바닥, 팔꿈치, 어깨가 수직선 상에 있도록 자세를 취한 뒤 복부를 안쪽으로 끌어당겨 머리부터 척추까지 일직선이 되게 한다.
동작: 팔꿈치를 굽혀 가슴이 매트에 닿기 직전까지 내려간다. 바닥과 내 몸이 멀어지는 느낌으로 밀어주면서 원상태로 돌아온다.
이때, 코어(복부)에 긴장을 주어 몸을 일직선을 유지한다. 단순히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움직이고 가슴이 팽창되는 기분을 느끼도록 한다.
특히 김소향 선수는 여성들이 흔히 갖고 있는 오해에 대해 언급했다.
1. 가슴 운동하면 지방이 연소된다?
가슴은 상당 부분 지방으로 이뤄져 있고, 이 가슴을 받쳐주는 것이 가슴 근육이다. 가슴 운동을 하면 지방이 연소해 가슴이 더 작아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는 근거 없는 얘기다. 너무 과하게 할 경우 가슴 쪽 대사가 원활해져서 비슷한 효과가 날 수도 있지만, 보통 여성들이 시행하는 가슴운동의 경우 강도가 낮고 운동량도 적어 가슴이 작아질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
2. 단백질 보충제를 많이 먹으면 남자처럼 근육이 붙는다.
결코 그렇지 않다. 단백질 보충제는 웨이트 운동으로 손상된 근육을 보호하고 일상생활에 부족한 성분을 보호 해주는 영양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운동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탄탄한 비키니 몸매를 가꾸는데 더없이 좋은 플러스 작용을 한다고 그녀의 팁을 전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웨이트 운동으로 손상된 근육을 보호하고 일상생활에 부족한 성분을 보호 해주는 영양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운동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탄탄한 식스팩을 완성하는데 더없이 좋은 플러스 작용을 한다고 팁을 전했다.
김소향 선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중에서 특히 WPH(가수분해유청단백) 섭취를 추천했다. WPH와 WPC(농축유청단백), WPI(분리유청단백) 등 다양한 유청단백질 보충제 중에는 WPH가 흡수도가 가장 빨라 근육을 선명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한편 식약처의 검사를 거쳐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의 게이너 플렉스골드 제품은 단백질뿐 아니라 각종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체중증가에 도움을 주어 마르고 왜소한 체형이 고민인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7가지 다이어트 원료와 고른 영양이 함유된 단백질 보충제 비키니쉐이크를 통하여 식사가 불규칙한 바쁜 직장 여성들이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