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며느리룩 브랜드 코코블랙, ‘청담동 스캔들’ 제작지원 나서

코코블랙은 럭셔리 여성룩, 일명 ‘청담동 며느리룩’으로 불리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여성의류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는 청담동 특유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최신 트랜드 ‘청담동며느리룩’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 이번 청담동 스캔들 드라마에 지원을 할 수 있어 감사하고, 그만큼 큰 도움이 되고 싶다.”며, 이어 “이번 드라마 출연 여배우들 개성이 모두 달라 힘든 작업이 될 수도 있지만, 배우들에게 꼭 맞는 청담동 스타일을 지원해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실제 코코블랙 의상은 드라마에서 임성언과 서은채 등 청담동 며느리 역을 맡은 주연급 배우들에게 지원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격적으로 제작지원 된 영상은 8월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매 회 출연된 의상은 홈페이지(www.cocoblack.kr/)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청담동스캔들은 드라마, 영화에서 두루 활동 중인 배우 최정윤, SBS’당돌한 여자’에서 연기한 이중문, 아침드라마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임성언, 미스코리아 출신 서은채, 배우 강성민 등 쟁쟁한 주연들이 출연하며, 오는 21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SBS에서 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