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전문점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입 소문으로 ‘강남역 맛집 인증’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무더운 여름, 본격적인 휴가와 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음식을 즐기기 위한 맛집 찾기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맛과 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곳이 있다고 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강남역 맛집으로 잘 알려진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이하 메리 고 라운드)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는 곳이다. 다양한 특제 소스를 곁들인 홈메이드 방식의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수준 높은 맛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최근에는 기존 스테이크 양(200~220g)의 2배인 원 파운드 스테이크(440g)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메리 고 라운드만의 특제 와인소스와 까망베르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다. 두 가지의 소스와 더블 사이즈의 스테이크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기에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여기에 안심과 등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킹콩 스테이크’는 여전히 메리 고 라운드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고.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된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소스’를 곁들인 ‘MGR 오리지널 스테이크’가 새로 선보였다. 이 외에도 쉬림프 미트볼을 포함해 6종의 스타터 메뉴가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했다.
메리 고 라운드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드레싱을 사용해 맛을 낸 샐러드는 물론 레드 와인 5리터(ℓ)를 1.6리터(ℓ)가 될 때까지 졸여 깊은 맛을 낸 특제 와인 소스와 특제 스테이크 소스, 까망베르 소스, 머스타드 크림소스 등을 곁들여 스테이크의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멋스럽고 캐주얼한 유럽식 노천카페의 분위기가 더해졌으며 고급 아라비카 원두로 로스팅한 메리 고 라운드의 브랜드 커피 등 자체 개발한 상품도 즐길 수 있다. 이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의 재 방문율이 매우 높고 스페셜 런치, 디너 메뉴와 스테이크 앤 스테이크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각각의 단품 주문 시 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강남역 맛집 메리 고 라운드의 메뉴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http://merrygoroundsteakkitchen.com) 또는 전화문의(02-543-914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