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출시 外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강인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탄탄하게 빛나는 젊음을 선사하는 '진설아이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진설아이에센스는 눈가 피부의 주름, 칙칙함, 탄력 저하 등 전반적인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할 뿐 아니라 연약한 눈꺼풀 피부부터 눈 밑 피부까지 집중 관리해 전방위적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가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하는 마이 헤어 레시피 라인을 1월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두피 케어와 모발 케어로 나누어 전체 30종의 제품을 출시해 개인별 맞춤 헤어 레시피를 제공한다. 두피 케어 레시피는 도시의 먼지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의 두피를 제주 삼나무, 편백나무, 소나무 성분으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관리해준다. 전제품 무실리콘 처방에 천연향을 더했다. 모발 케어 레시피는 염색, 펌,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 가늘고, 약해지고, 손상된 모발을 제주 콩 원액과 오일로 집중 관리해줘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올리브영은 새해를 맞아 2일부터 '2017 언제나 반짝 키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패브릭 달력'이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차앤박'의 인기 제품 샘플 5종이 함께 들어있다. 겨울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며,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이 대표 제품인 신개념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의 보습력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퍼스트 세럼'은 세안 직후 물기를 닦지 않고 수건 대신 사용하는 신개념 보습 에센스로 피부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지난 2000년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초기에는 보습 기능에만 집중했으나 이후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복합 기능성 세럼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한율이 '쌀 진액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로 출시했다. '쌀 진액 보습 라인'은 여주쌀을 8일 동안 빨간 누룩으로 발효해 얻은 진액 속 보습 성분들이 피부 수분장벽을 강화해 사계절 내내 마르지 않는 찰기 보습을 지속시켜준다. 새로워진 한율 '쌀 진액 보습 라인'은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