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CS혁신팀 3기 활동 마무리…고객서비스 향상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대학교병원이 CS(고객만족) 혁신팀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사진=전북대병원 제공)](https://img1.newsis.com/2019/12/18/NISI20191218_0000449051_web.jpg?rnd=20191218123757)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대학교병원이 CS(고객만족) 혁신팀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사진=전북대병원 제공)
전북대병원은 환자 중심의 병원문화를 만들어가고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고객인권지원실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CS 혁신팀이 3기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최종 결과 보고회를 했다고 18일 밝혔다.
총 22명의 팀원으로 구성된 CS 혁신팀 3기는 내부고객 및 외부고객 만족, 대외적 이미지 향상 등 3가지 주제를 나눠 문제를 파악하고 아이디어 개진 및 개선 활동을 펼쳐왔다.
이들은 직원식당과의 소통 및 메뉴 개선, 채혈·채뇨실 대기 공간에 대한 개선, 대중교통(버스) 시스템 개선을 핵심 목표로 설정하고 진행한 혁신 활동 결과를 발표하며 큰 공감대를 얻었다.
전북대병원 고객인권지원실은 CS 혁신팀 4기 팀원을 모집해 새로운 개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CS 혁신팀 3기에서 진행이 완료되지 않은 활동도 끝까지 완수할 계획이다.
조남천 병원장은 "CS 혁신 활동은 환자중심의 병원문화를 만들어가고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한 병원 직원들의 자발적 노력 중의 하나"라며 "꾸준한 활동을 통해 현장을 직접 관찰하고 체험하며 섬세한 부분까지도 더욱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