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선택 포기한 이유 SNS에 밝혀
![[서울=뉴시스] 돌싱글즈 최준호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1/09/06/NISI20210906_0000822525_web.jpg?rnd=20210906095518)
[서울=뉴시스] 돌싱글즈 최준호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최준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선택으로 인해 실망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죄송하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아이 양육에 있어서나 사람을 만나는 부분이나 생각하고 고려해야 할 부분들이 생각보다 더 많음을 느꼈다"며 "동갑인 아이들, 현실적인 문제와 상황 등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끝까지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분들께도 감사하다"며 글을 매듭지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는 세 커플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배수진은 최준호와의 만남을 이어가겠다고 선택했으나 최준호는 자리를 떠나며 대이변이 펼쳐졌다.
최준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수진 씨에게 너무 미안하지만 아이들을 생각했을 때는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정리를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