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지연' 싸이월드, 미니홈피 테스트 버전 공개
IBK기업은행, '도토리은행' 컨셉으로 금리 5%의 입출금통장 선봬

'싸이월드' 운영사 싸이월드제트는 이날 오전 8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싸이월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42명의 CBT 참여자 '도토리 원정대'의 활동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곧 출시될 싸이월드 앱의 모습과 더불어 미니룸, 사진첩, 배경음악(BGM) 등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도토리 원정대의 인원은 총 42명. 도토리 원정대에 참가 신청을 한 32만명의 회원 중에서 선발된 일반 유저와 함께 유명 연예인들도 포함됐다.
도토리 원정대원들이 직접 꾸민 미니홈피는 싸이월드 오픈 직전까지 매주 약 10개씩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도토리 원정대원의 미니홈피 8개, 브랜드 미니홈피 1개(3주차까지),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미니홈피 1개로 구성됐다.
도토리 원정대의 1주차 공개 일정은 이날 오전 8시부터 27일 자정까지다. 1주차에는 원조 싸이 감성으로 유명한 가수 채연의 예전 사진들이 복원된 새로운 미니홈피와 MC훈의 새로운 미니홈피도 공개될 예정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토리 원정대에 특별 참여한 IBK기업은행의 브랜드 미니홈피도 1주차에서 만날 수 있다. IBK기업은행은 '도토리은행'이라는 컨셉으로, 금리 5%의 입출금 통장을 선보인다. 또 미니홈피 사진첩을 통해 '싸이월드 오픈과 함께 출시될 도토리 통장 찜 이벤트'를 진행해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싸이월드는 당초 지난해 12월 17일 정식 출시할 계획이었으나 앱마켓 측의 심사 통과가 지연되며 연기됐다. 출시 시점은 현재도 미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