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호텔업계, 봄철 입맛 돋우는 식음 프로모션 다채
![[서귀포=뉴시스] 우장호 기자 = 맑은 날씨를 보인 16일 오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을 찾은 관광객들이 봄계절을 맞아 활짝 핀 유채꽃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 성산읍의 낮 기온이 18.9도까지 오르는 등 포근한 날씨를 나타냈다. 2022.03.16. woo1223@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2/03/16/NISI20220316_0018598888_web.jpg?rnd=20220316150112)
[서귀포=뉴시스] 우장호 기자 = 맑은 날씨를 보인 16일 오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을 찾은 관광객들이 봄계절을 맞아 활짝 핀 유채꽃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 성산읍의 낮 기온이 18.9도까지 오르는 등 포근한 날씨를 나타냈다. 2022.03.16. [email protected]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향긋한 봄의 향기를 담은 다채로운 봄 메뉴를 제공하는 ‘스프링 위드 비건(Spring with Vegan) 프로모션’을 3월6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한 봄나물을 이용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삼다정은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최근 식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비건(Vegan) 메뉴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메종 글레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스프링 위드 비건 프로모션' (사진=메종 글레드 제주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카페 8'에서 월드클래스 스타셰프 마리오가 선보이는 '풀사이드 조식'을 새롭게 선보였다.
'카페 8'의 풀사이드 조식은 '에그&팬케이크'를 메인 테마로 하는 4코스로 마련됐다. 유기농 요거트 및 시리얼부터 메인요리와 사이드메뉴, 디저트를 직접 선택해 취향과 입맛대로 나만의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조식은 '카페 8' 외에도 5개의 레스토랑에서 운영해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어 업계의 이례적인 다이닝 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카페 8' 글로벌 스타셰프 마리오의 풀사이드 조식 런칭 (사진=제주 드림타워 제공)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3월5일부터 제주 다이닝 탐모라에서 봄철 식욕을 돋우는 향이 가득한 '또다시 봄, 향' 이색 한상 메뉴를 선보인다.
신선한 제주 제철 재료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만의 레시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 메뉴들은 색, 향,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어 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면역력이 중요한 봄철 환절기를 맞아 영양 가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세트 메뉴는 봄나물이 올라간 포 두부무침과 바삭한 삼겹살 전채, 향긋한 산 더덕 송이 전복, 봄나물 페스토를 얹은 멘보샤, 봄 두릅을 곁들인 호유 우육 요리에 짜장면, 짬뽕 등의 식사류와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줄 멜론 시미루로 든든하게 구성되어 미식 여행가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세트가 부담스럽다면 단품 메뉴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냉이와 달래를 활용한 차돌 냉이 짬뽕과 달래 마파두부 덮밥도 준비되니 취향껏 즐기기 좋다. 봄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채워주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제주신화월드 성화정 봄 프로모션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