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경북 경주 지역 첫 매장 오픈

4월28일 오픈하는 유니클로 경주점 전경(사진=유니클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8일 경북 경주에 첫 유니클로 매장을 오픈한다.
경주시 황성동에 있는 유니클로 경주점은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교외형 매장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과 품질의 일상복을 경주 시민에게 선보이는 한편, 지역 사회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니클로의 지역 친화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유니클로는 경주점 오픈에 앞서 경주 청년센터에서 운영하는 면접정장 무료대여사업을 위해 면접 의류 100장을 기부했고, 경주의 풍경과 일상을 소개하는 ’라이프 인 경주 라이프웨어 유니클로(Life in GYEONGJU, LifeWear UNIQLO)’ 책자를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 배포했다.
유니클로 경주점은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오픈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성용 에어리즘 메쉬 크루넥 T’ 및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등 다양한 에어리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의 ‘포켓터블UV PROTECTION파카’, 편안한 착용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여성용·남성용 감탄팬츠’도 한정 프로모션 대상 제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