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디엔씨,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 등

㈜디엔씨 최종권(왼쪽) 회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 기탁.(사진=경남공동모금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1일 우레탄 방수재, 에폭시 바닥재 등 도료 생산 업체인 ㈜디엔씨에서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디엔씨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디엔씨 최종권 회장, 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금은 경남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월동난방비 등으로 지원한다.
최종권 회장은 "이렇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 기업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봐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기부가 나눔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농해양수산위 설 위문 활동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 양산시 남부동 아동복지시설에 설 위문품 전달.(사진=경남도의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와 농해양수산위원회는 지난 20일 지역 사회복지 및 아동복지 시설을 찾아 설맞이 위문 활동을 펼쳤다.
이날 경제환경위 권혁준 도의원은 위원회 대표로 양산시 남부동 아동복지시설인 비타민지역아동센터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 농해양수산위 김진부·류경완 도의원은 각각 진주실버센터와 남해소망의집을 방문해 설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듯한 온정을 나눴다.
두 의원은 시설에서 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