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성평등 가치 실현 위한 임직원 감수성 함양
제2기 성평등위원회 위촉식…2년간 성평등 조직문화 확산

강원랜드는 13일 본사 사옥에서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과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성평등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있다.(사진=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조직 내 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제2기 성평등위원회 위촉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이날 위촉식에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성평등 가치 실현과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제2기 성평등위원으로는 10명의 직원이 위촉되었으며, 향후 2년간 실질적인 성평등문화 정착을 목표로 양성평등교육, 일·가정 양립 지원 등의 활동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원랜드는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해오던 여성위원회를 2023년 성평등위원회로 새롭게 출범한 뒤 양성평등주간 운영, 여성 청소년 대상 위생용품 지원사업인 ‘핑크박스’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 직무대행은 “양성평등 조직문화 정착은 구성원 모두가 존중받는 환경을 조성하고, 함께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성별에 따른 차별과 편견 없이 모든 영역에서 동등하게 존중받고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