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해적단과 풀파티를" 에버랜드, '원피스'와 여름 축제
![[서울=뉴시스] 에버랜드X원피스 여름축제 이미지.(사진=삼성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5/19/NISI20250519_0001845402_web.jpg?rnd=20250519084208)
[서울=뉴시스] 에버랜드X원피스 여름축제 이미지.(사진=삼성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다음달 20일 개막하는 워터 페스티벌 여름 축제에서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원피스'와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의 위대한 모험 스토리를 담은 '원피스(ONE PIECE)'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에버랜드는 포시즌스 가든, 알파인 빌리지 등 약 2만㎡ 부지에 국내 최초로 원피스 세계관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야외 테마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루피·조로·상디·쵸파 등 작품 세계관에 등장하는 밀짚모자 해적단 캐릭터별 테마존, 이벤트, 먹거리, 굿즈 등 오감 콘텐츠를 선보이며 몰입감 있는 IP 체험을 선사한다.
특히 겨울철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로 운영되는 알파인 빌리지 지역에는 여름축제를 맞아 원피스 꼬마 해적단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새롭게 조성된 '워터 버스터'가 들어선다.
워터 버스터에는 스플래쉬 슬라이드, 레일 슬라이드, 물 놀이터 등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원피스 스토리와 접목했다.
여름축제 개막을 2주 앞둔 다음달 6일부터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에버랜드 옆 캐리비안 베이에서도 올 여름 원피스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테마존과 푸드 스트리트, 뮤직 풀파티 등을 선보인다.
원피스와 함께 하는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 페스티벌'은 다음달 20일부터 오는 8월 24일까지 66일간 개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