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브랜드 캠페인"…'이 회사' 배우 박신혜 발탁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박신혜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고주파 의료기기 브랜드 세르프 전면에 내세워 추진
![[서울=뉴시스] 샤이노슈어 루트로닉은 신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say XERF)'를 통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주파를 원한다면 ‘세르프’를 말하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제공) 2025.05.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5/21/NISI20250521_0001848275_web.jpg?rnd=20250521150204)
[서울=뉴시스] 샤이노슈어 루트로닉은 신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say XERF)'를 통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주파를 원한다면 ‘세르프’를 말하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제공) 2025.05.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배우 박신혜와 함께한 고주파 의료기기 브랜드 ‘세르프(XERF)’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
샤이노슈어 루트로닉은 신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say XERF)'를 통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주파를 원한다면 ‘세르프’를 말하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식 캠페인 영상에서는 브랜드 앰버서더 박신혜가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채 등장한다. 그는 세르프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샤이노슈어 루트로닉은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박신혜와 같이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3555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세르프는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합병 발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고주파 의료기기이다. 지난해 5월 출시했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세르프 출시 이후 브랜드 앰버서더 박신혜와 함께한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세르프의 가치를 다방면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박신혜와 긴밀히 협업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세르프의 소비자 마케팅 활동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