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용평, 주주우대 서비스 도입… 케이블카 탑승권 등 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단순한 환원 정책을 넘어 리조트 본연의 체험 가치를 주주에게 직접 연결하는 것이 핵심이다. 리조트 고유의 체험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설계돼 주주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은 신한투자증권, KB증권, 키움증권, 하나증권의 MTS(Mobile Trading System)를 통해 가능하다. 주주는 MTS에서 본인 인증 후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현장에서 바코드를 제시해 혜택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 혜택으로는 10주 이상 보유 주주에게 발왕산 케이블카 무료 탑승권(1인)이 제공되며, 1주 이상 보유 주주에게는 ▲골프, 스키, 워터파크 등 리조트 주요 시설 최대 50% 할인 ▲주주 한정 객실 패키지 혜택 등을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직접 사용 가능한 체험 중심의 혜택으로 구성돼 리조트의 실질적 가치를 주주와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모나용평 주주우대 서비스는 바코드 기반 입장 인증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해, 주주가 MTS에서 다운로드한 바코드를 현장에 제시하기만 하면 실물 티켓 교환 없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해 설계됐다.
모나용평 관계자는 "이번 주주우대 서비스는 단순한 혜택 제공을 넘어, 주주의 경험을 중심에 둔 새로운 환원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리조트가 보유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브랜드 체험과 주주 가치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모나용평만의 방식으로 밸류업을 실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비스는 이날부터 주주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4개 증권사 MTS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더 많은 증권사로 확대 도입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